안녕하세요? 최강자 입니다.
오늘은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그리고 인터넷을 이용한
1:1 문의 방법에 대해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엔씨소프트(NC soft)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게임업체 중 하나로 리니지로 크게 성공한 회사 입니다.
PC 리니지의 경우에도 현재까지 장수하고 있고
모바일 게임 리니지M과 리니지2M으로도
크게 성공한 회사 입니다.
물론 과금 유도가 심해 욕을 먹고 있긴하지만
그럼에도 매출이 높은 이유는
그 만큼 게임이 재밌다는 방증이겠죠
아무튼 게임을 즐기다보면 과금 문제를 비롯해
다양한 문의 사항이 생길 수 있는데요
오늘은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1대1 문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테니
필요하신분들은 아래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NC소프트 고객센터 번호는
PC게임과 모바일게임 고객선터가 분류 됩니다.
따라서 문의하는 게임이 PC 게임이냐
모바일 게임 이냐에 따라 다르게 연락하셔야 합니다.
PC 게임 고객센터 번호는 [1600-0020] 입니다.
리니지1과 리니지2, 블러드 앤 소울 등
다양한 PC 게임 문의가 가능하며
번호 별로 상담 내용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12시와
오후 2시~4시까지 입니다.
다음은 NC 모바일 게임 상담 전화번호 입니다.
모바일게임 고객센터 번호는 [1566-7004] 입니다.
리니지M과 리니지2M 등 엔씨의 모바일 게임에 대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번호 별로 상담 내용이 있고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그리고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입니다.
전화상담이 아니라 인터넷을 통한
1대1 문의를 하시려면 엔씨소프트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가시면 됩니다.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NC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메인화면 메뉴에 [서비스 선택]에서
게임을 선택하고 질문유형과 문의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좌측 메뉴에 보시면 비로그인 문의도 있긴 하지만
로그인해서 작성하시는게 편하실겁니다.
그리고 [1:1 문의 접수 방법 안내]도 있으니
잘 모르겠으신분들은 참고해 보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NC Soft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시간,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한
1대1 문의 방법에 대해 정리해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