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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갑습니다. 최강자 입니다.

오늘은 일반전화 고장신고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어린 아이들까지도

스마트폰과 같은 개인 휴대 전화가 있는

시대라서 집 전화는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어른들이나

몇몇 가정에는 집전화기가 있고

사용하시는분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집전화가 고장났을 때

일반전화 고장신고 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집전화기는 보통 KT를 많이 쓰실겁니다.

그 외에도 요즘에는 인터넷 전화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KT의 경우 집전화 고장 시에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번호는 일반전화로 걸 경우에는

[국번없이 100번] 입니다.

만약 휴대폰으로 전화를 건다면

[지역번호 100번]으로 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일요일과 공휴일에는 휴무 입니다.



그리고 인터넷 전화로 SK브로드밴드를

이용하신다면 [국번없이 106] 번으로

연결해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전화 후에 안내에 따라 상담메뉴를

골라주시면 되는데 고장 문의는

2번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LG 유플러스 입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국번없이 101]번 또는

[080-854-7000]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전화 연결 후에 ARS 자동응답이

나오면 단축번호 3번 0번을 통해서

상담사와 연결 후 고장신고를 하시면 되니

이용시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여기까지 집전화 고장신고 방법으로

KT와 SK브로드밴드, LG 유플러스의

고객센터 번호에 대해 안내해 드렸습니다.

일반전화 고장신고가 필요하신분들은

위 내용을 참고해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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